최근 식음료업계가 '뉴식가(New+食+사람)' 소비자에 주목해 다양한 신제품을 쏟아내고 있다. '뉴식가'란 새로운 제품에 도전하고 더 나아가 SNS를 통해 신제품을 알리는 것을 즐기는 소비자를 의미한다. 먹거리에 대한 트렌드가 빠르게 변화하는 가운데, 신제품에 관심이 많은 ‘뉴식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신제품 출시가 더욱 다양해지고 있다.
실제로 SNS 상에는 ‘뉴식가’들을 통한 신제품에 대한 공유가 활발하다. 인스타그램 내 #편의점신상과 #신상리뷰 등 해시태그로 게재된 게시글 수는 각 26만 건, 6만 건에 이른다. 관련 게시물들의 댓글도 맛에 대한 궁금증을 표현하는 것은 물론, 친구 태깅이 활발히 이뤄지며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 관심을 방증하고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